News & Event

뉴스 & 이벤트

2024.03.22

멕시코 요리에서 영감 받은 신메뉴
‘멕시칸 스파이시’ 3종 출시

OUR FOOD

쉐이크쉑이 시즌 한정 신메뉴 ‘멕시칸 스파이시(Mexican Spicy)’ 3종 메뉴를 출시했습니다!

멕시칸 스파이시 시리즈는 멕시코에서 사랑 받는 정통 매운 고추기름 ‘살사 마차(salsa macha)’소스를 쉐이크쉑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로, 살사 마차 특유의 매콤하면서도 스모키한 풍미를 살리고 고수, 할라피뇨 등 다양한 맛을 가진 재료를 더해 조화로운 밸런스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5월 말까지 한정 판매되니 특별한 미식 경험을 추구하는 쉑 팬이라면 꼭 경험해보세요!

이외에도 쉐이크쉑은 멕시칸 스파이시 시리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망고 음료 2종도 출시합니다. 바닐라 커스터드와 망고 퓨레가 어우러진 망고 쉐이크와 쉐이크쉑 시그니처 음료 메뉴 레몬에이드에 망고 퓨레를 블렌딩한 망고 레몬에이드도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쉐이크쉑은 멕시칸 스파이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해피포인트 앱에서는 이벤트 참여 시 멕시칸 스파이시 프라이, 망고 에이드 등의 신제품 쿠폰 및 신규 굿즈 6종의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쉐이크쉑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하면 프라이 무료 쿠폰이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버거와 함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쉑사운즈(Shack Sounds)' 등의 오프라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독창적이고 새로운 스타일의 멕시칸 메뉴와 함께하는 올 봄, 쉐이크쉑에서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즐겨보세요!

공유하기

Back to Top